게시판

  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
공지사항

'18년도 전 구성원(교직원 및 학생) 대상 장애인식 개선교육(사이버) 기간안내..

작성자 화학교육과 작성일 2018/11/30 조회수 52
첨부파일
  • 붙임1.장애인식개선교육 이수방법.hwp
  • 붙임2.영상재생 오류시 처리 방법.hwp
  •  

     

     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 실시 중인 장애인식 개선교육(사이버) 기간을 다음과 같이 연장하니 소속 교직원과 학생이 장애인식 개선교육을 이수바랍니다.

     

    . 교육(연장)기간: 2018. 12. 1.() ~ 2018. 12. 14.()

     

    . 수강방법

    1) 교직원: Hi-KNU-스마트러닝-수강과목(비정규과목) 강의 이수

    2) 학 생: my KNU(학생 포털)-스마트러닝-수강과목(비정규과목) 강의 이수

     

    . 안내사항

    1) 별도의 수강신청 절차는 없으며, 수강이 되지 않을 시 교수학습센터(7025)나 장애학생지원센터(7697)로 문의

    2) 수강 후 창에서 나가기버튼 반드시 클릭(클릭하지 않으면 수강 인정이 되지 않음)

    3) 직원의 경우 상시학습시간 1시간 인정(2018년도 필수 지정과목)

     

    이수여부는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 직접 확인가능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됨.

     

    붙임 1. 장애인식개선교육 이수방법 1

    2. 영상재생 오류시 처리 방법 1. .